남양주 덕소 맛집) 팽현숙의 옛날 순대국 후기 (주차장 있음)

2023. 7. 17. 14:29맛집

반응형

 

주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월문천로 174
전화번호: 031-521-8377
영업시간: 매일 08:30 - 20:30
               (라스트 오더 15:30, 20:00)
                브레이크 타임 ( 16:00 - 18:00)
주차장: 있음 (넓음)

 

 

오늘은 남양주 덕소 맛집인 팽현숙의 옛날 순대국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전에 덕소 지나가는 길에 팽현숙 옛날 순대국을 보고 사람이 많길래 여기 맛집인가 하고 검색해 보니 맛집이더라고요!
그래서 가봐야지 하고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가게이름에 쓰여 있듯이 개그우먼 팽현숙 씨가 운영하는
가게가 맞습니다

일요일 오후 2시쯤 방문했는데 이 시간에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그래도 가게 안이 생각보다 넓고 회전율도 빨라 오래 기다리진 않았습니다
번호표를 뽑고 대기하는 곳에서 기다리면 번호를 불러주십니다!

저희는 럭셔리순대국이랑 순대탕(순대만) 시켰어요
럭셔리순대국은 '특'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격도 괜찮은 거 같아요 

그리고 포장도 가능한데 김치는 포함이 아니에요

기본으로 김치와 된장 고추 양파가 나오는데요
저는 배추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약간 매콤한 김치맛인데 칼국수 집에서 나오는 겉절이 느낌이었어요 
완전 제스탈~! 😆

철판 쟁반에 나오는데 이게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
딱 뚝배기 담을 크기여서 인지 국물도 테이블에 안 흘리고 좋더라고요
 
안에 다진 양념은 따로 없어요!

이건 럭셔리순대국인데 사진엔 안 담기지만 양이 정말 많아요!!

순대국 나오기 전에 계속 고추를 된장에 찍어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ㅠㅠ

순대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저는 밥은 딱 반만 말았어요
국물 간도 딱 맞아서 저는 다른 건 첨가 안 했습니다

대신 들깨가루는 꼭!!! 넣어야 해요
고춧가루를 넣을까 하다가 국물맛이 너무 진하고 맛있어서 그냥 먹었어요
잡내도 안 나고 솔직히 약수순대국보다 더 제스탈이었어요😎👍🏼

맛있는 김치랑 순대  얹어서 한입

그리고 꿀팁! 초장에 고추 썰은 거 섞어서
순대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이렇게 한번 드셔보세요

순대가 진짜 많이 들어있어서 엄청 배불러요😅

마지막 한입 😆
저는 여기 자주 오려고요 국물이 너무 제 스타일이어서
거의 바닥 보일 때까지 먹었습니다...😁




남양주 들렸다가 웨이팅은 길지 않고 맛있고 양 많은
순대국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다 드시고
남양주에 예쁜 카페들 정말 많아요 특히 북한강뷰~👍🏼
가 있는 카페에서 커피도 같이 드시고 가시면 더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