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수 맛집 ) 소문난성수감자탕 비오는날 후기 (웨이팅 있음🥲)

2023. 7. 14. 13:43맛집

반응형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45
전화번호: 02-465-6580
영업시간: 매일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주차장: 전용주차장(유료)-2,000원

 

 

오늘은 서울 성수 맛집인 소문난성수감자탕 솔직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요즘 장마라 비가 많이 오니까 생각나는 메뉴는 바로 국물..!!!!!

뜨끈한 국물요리에 낮술 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 😎 제가 하고 왔습니다 !

주말이라 그런지 비가와도 성수에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사실 감자탕 먹기전에 다른것부터 먹으려고 지나가는 길에 

성수감자탕 웨이팅을 보고 고민했어요.... 정말 길었거든요ㅠㅠ ..

하.지.만 줄을 서봅니다. 가게 옆쪽까지 줄이 길게 서있었는데요 

근데 생각보다 금방 줄어들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한 20분 정도 기다리니 바로 입장했습니다 🤓

 

아 그리고 성수감자탕은 웨이팅시스템이 따로 없어 (번호표나 카톡알림X) 무조건 줄을 서서 기다려야해요 

 

@네이버 이미지 메뉴

저희는 감자탕 중을 시키고 술을 시켰어요

음식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보니 포장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 이런날은 포장해서 집에서 에어컨 키고 시원하게 먹는것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혼밥 할수있는 자리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고기찍어먹을 소스인데요 꼭 필요하쥬!

오이 고추 쌈장!! 꼭 필요합니다....너무 좋아요 없으면 섭섭해요ㅠ

배추김치와 무김치 ♥️

오이러버는 크기를 보고 아주 만족했습니다..😆 감자탕 나오기 전에 오이 흡입

와우 비주얼 합격!! 감자탕 냄비 밑에 인덕션이 있어서 데우면서 먹을 수 있어요!!

맛있는건 크게 보기 ⭐️ 국물 부터 먹어봐야해

네..술이 술술~~

역시 비오는날엔 소주에요 ✌🏼

국물 진한거 보이시죠?ㅠ 맛평가를 해보자면 일단 국물은 합격 ! 근데 솔직히 기대한것보단 이하였어요...

맛은 있지만 사실 어디서나 맛볼수 있는 그런 감자탕 맛이랄까... 다른 감자탕집도 이정도 국물맛은 하는거 같아요

고기도 잡내 안나고 부드러워서 괜찮았어요! 근데 제 친구는 자기사는 동네 감자탕집 고기가 더 부드럽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이죠 사실 볶음밥 젤 기대했는데

음...! 쏘쏘.. 이것도 어디서나 맛 볼 수 있는 그런 보통의 볶음밥?이였어요 

욕심부려서 밥 3개 했다가 후회.... 맛이 없었다기보단 넘 배불러서ㅠㅠ 그래도 제가 거의 다 먹었어요 ㅎㅎ..

 

 

 

 

총평을 해보자면 성수에 놀러갔는데 갑자기 뜨끈한 국물과 감자탕이 땡긴다 !그리고 낮술이 하고 싶다! 하신분들께 추천합니다

근데 굳이 이것만 먹으려고 성수에 오신다면 저는 추천하지 않을래요!🥲 맛이 없진 않지만 굳이 찾아가서 먹을 맛은 아닌거 같아요..

하지만 입맛은 다 다르니 성수 놀러오신 김에 드셔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