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 추천 카페 정원이 예쁜곳 흠커피 HCR 후기🪴 (주차장 있음)

2023. 7. 13. 17:46맛집

반응형
주소: 경기 하남시 서하남로418번길 30
         HCR 흠커피
전화번호: 0507-1313-0168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라스트 오더 21:30)
주차장: 있음 

 

 

오늘은 하남추천카페인 정원이 예쁜 흠커피 HCR 카페 후기를 가져왔어요!

지난 주말에 다녀왔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주차장은 가게 바로 앞이랑 옆에 있어요 ! 자리가 없을시 근처 공터에 하시면 됩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
 
근데 날씨가 좀 아쉬워요....🥲

사실 흠커피에 휘낭시에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꼭 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10가지 종류 휘낭시에가 있는데 
저는 오후5시쯤 간거라 다 팔린것도 보이네요ㅠ

소금빵이 인기 제일 많은거 같아요 이미 다 팔리고 없는 ㅠㅠ

에그타르트도 있고 크럼블이랑 케이크도 있습니다
 
휘낭시에와 소금빵은 패키지로도 판매해서
선물용으로 좋은거 같아요🛍️

1층 내부에요 여기도 사람이 거의 차있어서 
사진을 못찍었어요ㅠ 이것도 확대해서 최대한 안나오게 찍은..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거울셀카
찍을 수 있는 큰 거울이 있어요 

카페에서 원데이 클래스도 하나봐요 ㅎㅎ 
재밌을거같아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과 
피스타치오,오레오초코,누네띠네 휘낭시에를 골랐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누네띠네가 제일 맛있었어요!!
커피맛은 저는 산미 있는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산미는
적고 고소한 맛이였습니다

사람들 안나오게 살짝 확대해서 찍어봤어요
저 초록의자가 마음에 드네용..ㅋㅋ

거의 저녁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좀 빠져서
다시 찍어봤습니다
오른쪽 바 자리쪽엔 노트북을 하러 오시면
딱 좋은 자리에요!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여기는 제가 앉았던 2층 자리 맞은편에 있는 곳이에요 
거기와는 또 다른 분위기네요

야외 테라스도 있어요 
근데 이날 너무 습해서 야외는 불가능했어요..ㅠ아쉽..

이 쪽은 카페 정문 뒷편인데요
여기 테라스가 젤 마음에 들었어요
어닝 컬러 완전 취저ㅠ 꼬깔콘도..... 
선선해지면 야외테라스에 앉아서 마셔봐야겠어요 😎

초록초록하니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야외테라스 앞엔 이렇게 작은 정원이 있습니다

여기가 포토존인거 같아요 넘 예쁘지 않나요 

날씨가 좀 더 선선해지면 다시 방문해봐야겠어요 

예쁜 꽃이랑 귀여운 냥냥이로 마무리 할게요 !!
 
 
 
 

소금빵이나 휘낭시에 등 빵이랑 같이 
분위기 좋고 넓은 카페 찾으시는 분들한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