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 거여 맛집 “크기가 어마어마한” 동촌보리밥과 돈까스 후기 (주차장 있음)

2023. 7. 4. 16:33맛집

반응형

 

주소: 서울 송파구 거마로 22
전화번호: 0507-1400-2797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라스트오더 21:30)
주차장: 있음 ( 가게 앞 몇대, 주변 공영주차장)

 

오늘은 얼마전 회사 점심시간에 다녀온
송파 거여 돈까스 맛집인 동촌보리밥과 돈까스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저는 돈까스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특히
경양식 스타일 제일 사랑해요❤️‍🔥

얼마전부터 이런 왕크고 소스에 절여진 돈까스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마침 회사 근처에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외관은 이렇게 한옥스타일입니다
2층으로 고고!

주차는 가게 옆 몇대만 가능하고
가게 옆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공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리해요!

저희는 돈까스4개를 시켰는데요
사실...크기가 이렇게 까지 큰지는 몰랐습니다ㅠ
알았으면 돈까스 2개에 보리밥을 시킬걸 그랬네요🥹

돈까스 11,000원
보리밥 10,000원

밑반찬은 열무김치가 나오는데
아무래도 양도 많고 하니 돈까스를 먹다가
좀 물릴수 있어서 이럴때!! 열무김치를 먹어주면 됩니다😀

 

돈까스는 딱 예상가능한 소스 맛있는 맛이에요 

돈까스 크기가 어마어마해서 밥을 따로 줍니다 ㅎㅎ
이 사진엔 없는데 된장찌개도 하나 나와요!맛은 딱 집 된장찌개 맛이에요
고깃집 된짱찌개처럼 자극적인 맛은 노우!

4명이 어쩜 다 자르는 스타일이 다른지 웃겼어요 ㅋㅋㅋ

각자 취향 존중 

ㅋㅋㅋㅋㅋㅋ제일 크게 잘라서 먹는 회사 칭구 

 

 

 

 

크기가 크고 소스에 절여진 옛날st 왕돈까스가 먹고싶다면

추천드려요! 다음엔 보리밥이랑 해물파전을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