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미사 함흥냉면맛집,갑산면옥 후기(주차장 있음,스타필드근처맛집)

2023. 7. 2. 20:15맛집

반응형
주소: 경기 하남시 월호로 62 2층
전화번호: 0507-1404-7769
영업시간: 월(정기휴무)/ 화-일 11:00-21:00 (라스트 오더 20:30)
주차장: 있음

 

 

 

 

오늘은 토요일에 방문했던 하남미사 함흥냉면 맛집인 갑산면옥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자꾸 냉면 막국수 평냉 이런게 땡기는거 같아요🫠

제가 면류를 굉장히 좋아하기도 해서 더 그런거 같아요 

 

갑산면옥은 하남 스타필드 가는길에 있어요

주말엔 항상 이쪽 가는 라인에 맛집이 많아서 그런가 차가 좀 밀려요 ㅠ

먼저 밑반찬들입니다

제가 다 좋아하는 것들이네요 ^^

여기 김치도 맛있어요! 

주전자에 온육수를 같이 주시는데

엄청 뽀얗고 맛은 간이 아주 살~짝 된 설렁탕 맛이에요!

맛있어요 먼저 쭉 들이켜주니

저희가 시킨 왕갈비탕이랑 비빔냉면(곱배기) 만두(반 접시) 가 나왔습니다

이 날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음식이 나오는데는 좀 시간이 걸렸습니다

국물은 엄청 진한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솔직히 갈비탕은 그저 그랬어요ㅜㅜ

살코기는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서 먹었어요

만두 사이즈가 컸는데 만두피는 엄청 얇고 야들야들+쫀득 했습니다

그리고 만두속은 막 간이 세지 않은 약간 슴슴한 st여서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ㅎㅎ

맛있는건 크게!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그리고 비빔냉면은 

간이 세지 않고 달지 않은 맛이였어요

막 자극적인 함흥냉면 맛은 아니에요!

 

면이 얇아서 후룹후룹 잘 들어갔어요

냉면이랑 만두랑 싸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스타필드 지나가시는 길이거나 

자극적이지 않은 냉면이 땡기신다면 갑산면옥 비빔냉면과 만두 조합 추천드립니다.!

저는 다음에는 가서 회냉면 먹어보려고 합니당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