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맛집) 강릉해변메밀막국수 후기 (주차장 있음)

2023. 6. 20. 22:48맛집

반응형




 

주소: 경기 하남시 서하남로 278-13 1층
전화번호: 0507-1431-0209
영업시간: 월 (정기휴무) / 화-일 10:30-21:00
                    (브레이크 타임 16:00-17:00 ),
                     라스트 오더(15:30 / 20:30)
주차장 : 있음   
 
 
 

 
 
 오늘은 하남 맛집 강릉해변메밀막국수 후기입니다!
저는 냉면이랑 막국수를 엄청 좋아해서
막국수 맛집 찾아다니는걸 좋아하는데요 집 근처
맛집이 있다고 해서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주차장은 가게 맞은편 공터에 있습니다 

저희는 주말 저녁 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았습니다!

막국수 뿐만아니라 옹심이도 파는데요
다음에 갈땐 옹심이 메밀칼국수랑 장칼국수를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메뉴가 많아서 다른것들도 궁금하네요

밑반찬은 이렇게 두가지 입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메밀비빔막국수와 만두반판을 시켰습니다
막국수는 물보다는 비빔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와 보자마자 푸짐하다 생각했는데요
양이 정말 많아요!!
김가루 많이 주셔서 넘 좋았어요

슥슥 잘 비벼서 한입 먹어보니

!!!!!!메밀 향이 진하게 올라와서 넘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향이 진해서 좀 놀랬어요 굳굳👍🏼

계란도 같이 먹어주고

맛있는건 크게 !

밑반찬으로 나온 열무김치랑 같이 먹고 

열무김치도 맛있어요

그리고 이 만두 꼭 드세요

메밀만두라 그런지 만두도 한입 먹었을때

메밀 향이 진해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만두랑 같이 싸먹기

 

 

 

양이 정말 많고 메밀향도 진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리고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뱃속도 편안(?)해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