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핫플 갤러리밥스(솔로지옥2 최종우 카페 초당옥수수커피,초옥이아이스크림, 주차장 있음 ) 후기

2023. 7. 25. 12:03맛집

반응형

 

주소: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144 82-7 갤러리밥스
전화번호: 0507-1365-1211
영업시간: 정기휴무(매주 목요일) 
                금-수 11:30-19:00 (브레이크타임15:30-16:20  / 라스트오더:18:30)
주차장: 있음(테라로사 경포호수점 바로 앞 건너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 공간이 협소하니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여 도보로 방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강릉 핫플인 갤러리밥스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갤러리밥스는 솔로지옥2에 나온 최종우님 카페이기도 한데요 핫플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다른 후기들 보니 웨이팅은 기본이더라구요 ㅠ

 
 
"2020년 초당옥수수크림을 직접 개발하여 오직 갤러리밥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오리지널 초당옥수수커피는 최고로 당도가 높아 맛좋기로 유명한 해남 초당옥수수로 매일 정성을 다해 만들고 있습니다."
 
 
 

툇마루도 궁금했는데 거긴 갈 엄두가 안나요....ㅎㅎ
갤러리밥스도 유명하고 맛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저는 금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사람 많았어요
주차는 가게 앞 주차장에 했는데 다행히 주차관리 해주시는분들이 계시더라구요 편하게 주차했습니다!
주차 공간이 협소해서 자리가 없으면 공용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주문방법은 안쪽 카운터에서 주문후  번호표(영수증)을 받고 대기하다가 픽업대에서 스피커 방송으로 번호 불러주면 커피를 받으면 됩니다
테이크아웃 ,인 모두 대기시간은 동일하다고 합니다 
 

사진출처:네이버

 
메뉴사진을 못 찍어서 네이버 사진으로 대체할게요~!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초옥이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근데 사람도 많고 줄이 길어서 정신없이 주문을 하느라 강릉 스마일 감자샌드 주문하는 걸 깜박했어요ㅠㅠ,, 다시 주문하려고 하니 줄이 너무 길어서 그냥 포기했어요..
근데 생각보다 웨이팅 몇분 안걸렸고 금방 받았어요 ㅎㅎ

초옥이 커피는 차가운 우유에 달콤한 초당옥수수크림과 갓 내린 에스프레소가 부드러운 조화를 이루는 시그니처 커피입니다. 설명 그대로 맛 표현도 같아요!! 

테이크 아웃을 해서 매장 밖으로 나와 사진 후딱 찍고 맛을 봤는데요 섞지 않고 한입 마시자마자 띠용 ,,!! 했어요 진짜 옥수수 맛 그대로 나면서 달달한데 커피의 그 쓴맛 이 딱!!  완전 제스타일이였어요💛

그리고 아이스크림이 찐이에요 !!!!
진한 옥수수 맛이에요... 이거 먹으러 또 가고싶어요
웨이팅 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종우님도 본거같아요! 마스크를 쓰고 계셔서 확실하진 않지만,,,, 맞는거 같아요 ㅎㅎ


강릉 가시면 갤러리밥스 완전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