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현지인,입짧은햇님 추천 낙지볶음전문점 맛집 길손 후기(주차장 있음)

2023. 7. 26. 14:39맛집

반응형

 

주소: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78번길 42-3
전화번호: 033-647-3034
영업시간: 정기휴무(매주 일요일) 월-토 11:00-15:00 * 15:00 이후부터는 포장만 가능
주차장: 있음 

 

 

 

오늘은 강릉 현지인 낙지볶음전문점 맛집인 길손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강릉 가서 무얼 먹을지 검색해보다가 현지인 맛집+입짧은햇님 강릉 브이로그에서 추천해 준 맛집이라 하여 방문했습니다⛱️

평일 한 시반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어요 후기 보니 웨이팅이 길다고 했는데 저는 운이 좋았나 봐요 ㅎㅎ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했습니다

메뉴

낙지볶음 11,000원
소면사리 1,000원

메뉴는 간단해요! 저희는 낙지볶음 2인에 소면사리 하나 추가했습니다

근데 소주 가격이 대박이에요 3,000원!!!!

밑반찬은 김치, 김 , 오이지, 콩나물, 시원한 콩나물국 이 나옵니다

그리고 양푼에 나와요 보고 좀 놀랜.....ㅋㅋㅋ

저는 특히 오이지가 젤 맛있었어요!

위에 깻잎이 차르르 올려서 나와서 익혀먹으면 됩니다!

얼른 익기를 바라며....

낙지가 중국산이긴 한데... 엄청 통통하고 부드러워요

사리는 무조건 추가 아시죠? ㅠㅠ 입짧은햇님도 소면추가 추천하더라고요 

저는 하나만 추가한 게 후회ㅠㅠ 양념도 진~해서 너무 맛있어요ㅠ 

근데 실물이 사진에 안 담기는 거 같아요 실제로 보면 양념색도 빨갛고 더 맛있어 보여요!

양푼에 양념이랑 낙지 슥슥 넣어서 비벼먹기 그냥 맨밥에 따로따로 먹어도 맛있지만

비빔밥이 제맛이죵???

떡도 들어있어서 김에 밥이랑 낙지랑 같이 올려서 먹으면 꿀맛~! 밥 세 그릇 가능해요 

한 끼 정말 든든하게 먹었어요

 

 

 

 

강릉으로 휴가 많이 가실 거 같은데요 저는 여기 정말 추천합니다 ~!

이거 드시고 바로 1-2분 거리인 갤러리밥스가서 옥수수커피까지 드시면 완벽!!!! 강릉 너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