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마석 '써라운드 카페' 뷰 맛집, 주차장 있음 내돈내산 후기

2023. 10. 19. 14:31맛집

반응형

카페 써라운드 


☑️ 주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소래비로85번길 73-5 카페 써라운드

☑️ 전화번호: 0507-1326-3289

☑️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라스트 오더 20:00)

☑️ 주차장: 있음

 


 

 

오늘은 얼마전 친구가 추천해 준 남양주 뷰 맛집인 '써라운드 카페'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친구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을 보고 어디냐고

물어보니 써라운드 라고 추천을 해줬어요 통창 뷰가 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 그래서 주말에 바로 고고 했습니다!

 

 

카페 외관

저희는 일요일 오후 3시 넘어서 방문했습니다 근데 오시는 길이 조금 험해요 🥹 네비로 찍어서 가는데도 이 길이 맞나? 싶어 지나치고 

다시 유턴해서 들어갔어요 그리고 약간 산? 길이여서 마주 오는 차를 피해 주어야 합니다 그래서 초보이신 분들은 살짝 당황하고 어려우실 수 있어요 참고해 주세요! 주차장은 카페 바로 앞에도 있고 오른쪽으로 언덕에 올라가시면 제2 주차장이 있어요 앞에 주차관리 해주시는 분도 계셔서 어렵지 않아요 👍🏼

 

카페 정문은 사진에서 계단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2층은 음악감상실이어서 따로 네이버에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금액은 인당 20,000원입니다 

 

 

 

카페 내부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이런 뷰가 보입니다 아주 넓고 길쭉한 내부입니다 카페 내부는 군더더기 없고 깔끔한 우드 스타일입니다

사진에서 왼쪽은 통창 뷰 자리이고 카운터 옆에는 아주 넓은 테이블이 있어요 모든 자리가 다 뷰를 바라보는 자리입니다

 

 

 

메뉴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브라운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브라운 라떼는 비정제 설탕이 천천히 퍼지고 씹히는 라떼라고 합니다

맛이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여기서 *비정제 설탕이란 일반 설탕과 다르게 화학적 정제 과정이 없어, 영양가가 높고 단맛은 풍부하며

당도는 낮은 설탕이라 건강에도 좋을 거 같아요 👍🏼

 

 

 

바스트 치즈 케이크
스콘
휘낭시에

디저트는 바스크치즈케이크, 여러 가지 맛 스콘들, 휘낭시에가 있습니다 저는 점심을 먹고 난 후라 디저트는 생략했어요 

 

 

 

써라운드 카페 좋은 점이 노래 리스트가 너무 좋았어요 커피 마시면서 음악감상하기 너무 좋아요 ❤️

 

 

 

야외 테라스도 날씨 좋은 날 앉아 있기 좋아요 앞에 뷰가 꼭 등산해서 정상에서 밑을 내려보는 뷰 같았어요 

 

 

 

제가 앉은자리입니다 통창 뷰가 너무 좋았어요 😎 가만히 앉아서 커피 마시면서 음악 감상하면 힐링되고 너무 좋아요 

날씨가 맑아도 비가 와도 눈이 와도 다 좋을 거 같네요 ☁️

 

 

 

바로 앞에 풀이 있어서 풀뷰?라고 해야 할까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은 저한테 살짝 산미 있는 맛이었지만 괜찮았고 , 브라운 라떼는 정말 설탕이 씹히더라고요! 제 입맛엔 많이 달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아이스 컵도 감성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괄호 3개 로고도 심플하고 카페 이름과 정말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통창 뷰에 좋은 음악 감상하며 커피 한잔하기 정말 좋은 카페입니다
재방문 의사 있으며 다음에는 디저트까지 먹어봐야겠어요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