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스타필드 근처 '방태막국수 하남미사점' 내돈내산 솔직후기(주차장 있음)

2023. 10. 8. 12:14맛집

반응형

방태막국수 하남미사점


☑️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596

☑️ 전화번호: 031-796-4922

☑️ 영업시간: 매일 10:30-21:00

☑️ 주차장: 있음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 근처인

'방태막국수 하남미사점' 후기입니다

항상 스타필드 지나갈 때마다 궁금했던 곳인데요

드디어 가봤습니다 !

 

화요일 점심시간 지나서 오후 2시쯤 방문했는데요

어느 정도 사람들이 있었고

주차장은 가게 앞 바로 넓게 되어 있어서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메뉴

저희는 들기름막국수+보쌈 정식, 회 막국수+보쌈 정식, 손 빚은 왕만두(반반) 주문했습니다

 

신메뉴 소고기 육전도 있어요!

 

밑반찬

밑반찬은 열무김치와 백김치입니다 

 

들기름 막국수

저는 용인 고기리에 유명한

들기름 막국수 집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기대를 품고 주문했어요

비주얼은 괜찮은 거 같아요

 

회막국수

회막국수도 비주얼 합격!

 

보쌈 정식

보쌈 정식은 고기 6점이 나옵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맛도 좋았어요

 

 

 

 

 

반반만두

 

만두는 만두피가 얇아서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보다는 김치가 더 맛있었어요! 

 

솔직히 회막국수 맛은 그저 그랬어요 

막국수 먹을 때 비빔을 선호하는 편인데 

음.. 막 엄청 맛있다 이런 맛은 아니었어요

(개인취향 존중)

 

들기름막국수도 음.. 제 입맛엔 쓴맛이 나고

들기름이 들어갔는데도 퍽퍽해서 면도 다 불어서 

결국엔 먹다가 남겼어요 그나마 열무김치를 곁들여서 

먹으면 조금 낫더라고요 

 

 

 

대체적으로 맛이 다 아쉬웠어요 
재방문 의사는 없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