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미사 맛집 '주양돈까스나라' 옛날 경양식 돈까스 (주차장 있음)

2023. 10. 16. 06:00맛집

반응형

주양돈까스나라


☑️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334번길 20

☑️ 전화번호: 031-795-5393

☑️ 영업시간: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 화-일 11:00-20:00 /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라스트 오더 14:30-19:30 

☑️ 주차장: 있음


오늘은 하남 미사 맛집 '주양돈까스나라' 맛집 후기입니다

얼마 전부터 경양식 돈가스가 너무 땡겨서

배달의 민족도 열어보고 했는데 끌리는 곳이 없었는데요

검색을 하다가 평점도 높길래 한번 방문해 봤습니다 

제가 원하는 돈가스는 소스에 푹 절여지고

마카로니가 있는 그런 옛날돈가스 스타일인데요 

개인적으로 일본식 돈가스보다는 경양식 돈가스를 더 좋아합니다 😋

 

 

가게 외관

주차장은 가게 앞 바로 4대 정도 가능합니다

주차장이 협소한 편이라 자리가 없으면 길가에 하시면 됩니다!

 

 

 

메뉴

일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특히 가족 단위 아기들이랑 엄마 아빠가 많이 있더라고요!

 

저희는오므라이스+돈까스, 제육볶음밥+돈까스

이렇게 세트메뉴 2개를 시켰습니다

 

 

 

수프

경양식 돈가스엔 역시 수프죠!

수프 안에는 야채가 들어 있어서 씹는 맛이 있었어요

일반적인 딱 맛있는 수프맛이었어요

여기에 후추는 필수!!

 

 

 

밑반찬

밑반찬은 김치, 단무지, 피클입니다

셀프로 가져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날씨가 더 추워지면 국물이 나온다고 하네요

 

 

 

 

제육볶음밥+돈까스

생각보다 제육볶음이 정말 맛있었어요!

제 기준 간은 조금 세긴 했지만 양념맛이 맛있었어요

돈가스가 살짝 물리거나 느끼할때 먹어주면 딱 좋은거 같아요 

 

 

 

오므라이스+돈까스

돈까스 맛은 아이 어른 모두 좋아할 그런 맛입니다

소스도 너무 맛있고요!! 

오므라이스도 야채도 많이 들어있고

소스 맛은 뭔가 돈가스 소스맛이랑 비슷? 했어요 

처음엔 양이 적어 보였는데 먹다 보니까

은근 배가 불렀습니다 

돈가스 고기 두께도 꽤 두꺼워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

 

 

 

 

둘 다 설거지하고 나왔습니다!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옛날 경양식 돈가스 땡길 때 정말 추천드립니다
저는 자주 먹으러 올 거 같아요!
다음에는 세트메뉴 말고 따로따로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