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 농민백암순대 본점 내돈내산 후기 (평일 오후 웨이팅,주차장 정보)

2023. 10. 30. 21:29맛집

반응형

농민백암순대 본점


서울 강남구 선릉로86길 40-4

평일 11:10-21:00 

토요일 11:10-15:30 

일요일 및 공휴일은 쉽니다

30분 전 주문마감

02-555-9603


 

오늘은 선릉 농민백암순대 본점 후기입니다 아주 유명한 곳이죠? 옛날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ㅠ

근데 마침 오늘 강남kmi 갈 일이 생겨서 갔다가 근처여서 한번 도전해 봤습니다 ㅎㅎ

 

가게 외관

골목에 위치해 있는데 골목에 사람들이 막 나와서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사람들이 많아서 가게 외관을 제대로 못 찍었네요

골목에 들어서면 오른쪽이 본점이고 그 맞은편이 별관입니다 양쪽다 사람이 많았어요 ㅠ 

제가 방문한 시간은 평일 오후 두시 넘어서였는데 역시나.....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주차장은 가게 옆에 2대-4대 정도로 굉장히 협소합니다 ㅠㅠ 

 

 

영업시간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인원수와 성만 써놓으면 순서가 되면 앞에서 불러주십니다 그래서 자리이동 불가예요

앞에서 귀를 잘 기울이고 있어야 합니다 한 두 번 정도 부르시다가 없으면 다음으로 바로 넘어가요! 집중집중!!

제 앞에 10명 대기하고 있었는데 대략 20분 정도 기다렸어요 그래도 본관 별관 건물이 두 개어서 회전율이 그나마 빠른 거 같아요 

 

대기표를 보니 혼자 오신 분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저 또한 ㅎㅎ

 

 

메뉴

다른 블로그 후기를 보고 정식을 먹고 싶었지만 시간이 정해져 있어 저는 국밥 하나를 주문했어요 

자리에 앉기 전에 미리 다 세팅을 해 놓고 부르시더라고요! 좋았어요

 

 

기본 반찬들

기본 반찬은 딱 국밥 집에서 나오는 것들입니다  좋았던 점이 고추랑 양파를 처음부터 아주 많이 주신다는 점...!!!!

너무 좋아요 국밥에 고추랑 양파 필수잖아요 🤍 무김치는 새콤달콤 아주 맵지도 않고 호불호 없을 맛있는 김치 맛입니다

 

 

옆에 후추랑 고추, 들깻가루 도 있어요 ~!!

 

 

짠~! 먼저 국물 맛부터 봤는데 정말 진하고 제 스타일이었어요!!!!! 

제 생각엔 순대국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호불호 없이 좋아할 맛이에요ㅠㅠ 왜 웨이팅 하면서 까지 먹는지 알겠어요 

순대는 3-4개 정도 들어있었어요 고기 잡내는 안 나더라고요 😋

 

 

부추와 고추를 넣고 다시 먹어봅니다

 

 

역시 국밥에는 무김치입니다 밥 반공기만 먹으려고 했는데 그냥 다 먹었어요!^^ 

웨이팅 때문에 자주 가지는 못하겠지만 이번에 먹어봐서 너무 좋았어요!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