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 족발 배달맛집 달족&보쌈 내돈내산 후기(쿠팡이츠)

2023. 8. 11. 08:09맛집

반응형

달족&보쌈 미사점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20-1 미사강변아란티움 상가 1층 106호
*영업시간: 매일 오후 4:00~익일 새벽 2:00
                 연중무휴
*전화번호: 050-7801-0909

 

 

 

오늘은 미사 족발 배달맛집인 달족&보쌈 후기입니다!

저는 쿠팡와우 회원이기 때문에 쿠팡이츠를 이용했는데요 할인도 되고 너무 좋더라고요... 

쿠팡이츠가 있다는걸 뒤늦게 다른 블로거님 보고 알았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쿠팡이츠 달족 미사점

저는 반반세트(달족+불족 3-4인, 달족국수+날치알주먹밥 +쿨피스 500ml) 를 주문했어요

리뷰이벤트진행으로 달족국수&날치알주먹밥&500ml 를 선택하였고,

원래가격은 43,000원인데 쿠팡이츠를 이용해서 여기서 와우할인가 10% 적용하여 총 38,700원 결제 했어요

 

 

 

 

이 날 진짜 배고팠고 사실 전부터 계속 족발이 땡겼었는데 배달어플로 시키려고 할때마다 휴무더라고요ㅠㅠ

타이밍이 계속 안 맞아서 .... 드디어 먹었습니다 !  배달은 35분 정도 걸렸어요 진짜 빨라요!!!  👍

 

 

 

 

기본반찬들은 부추랑 무말랭이, 마늘, 백김치 입니다

부추는 같이 온 수제부추소스를 넣어서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

 

 

 

 

달족&불족

메인메뉴인 달족&불족입니다

저는 불족을 더 좋아해요!! 불족이라하면 굉장히 매울거 같지만 하나도 안매워요!! 저는 맵찔이라 좋아요... 

그리고 엄청 부드러워요ㅠㅠ 양념도 맛있어요 💙  💙  달족도 엄청 부드러워요!! 냄새는 안나는데 ....

몰랐는데 후기를 보니 비계부분이 너무 많다는걸 보고 난 이후로 뭔가 그런거 같기도 해요..... ㅎㅎ 

 

 

 

 

달족국수

달족국수는 소스가 빨갛지 않아요 

사실 처음엔 달족국수가 막국수 인줄 알고 소스를 안 보내줬다고 생각하고 전화하려고 했는데 다른 메뉴였어요..^^;

은근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날치알볶음밥은 우리가 아는 딱 그맛이에요 안맛있을수가 없어요 

 

 

 

 

 

고소 담백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 

 

 

 

 

 

달족국수 확대샷!

 

 

 

 

 

기본찬에 상추, 깻잎, 새우젓, 쌈장도 같이 옵니다!! 이날 정말 배 터지게 먹었어요 

양도 많은편인거 같아요 둘이서 먹었는데 남았어요... 

 

 

 

 

제가 미사에서 족발을 여기 말고 다른곳도 시켜봤는데 결국엔 달족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ㅋㅋㅋㅋ

족발이 땡기면 무조건 달족 시킬거에요 저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