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미사 망월천뷰 브런치 카페 맛집, 에그라운즈 (에그 베네딕트 추천 👍)주차 가능

2023. 8. 8. 07:03맛집

반응형

브런치카페 ‘에그라운즈’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89 에코브릿지2 117호
*전화번호: 0507-1437-4224
*영업시간: 정기휴무(월요일) 10:00-18:00 
                   라스트 오더(17:00)
*주차장: 가능(한시간 반 지원)

 

 

 


미사 망월천뷰가 보이는 브런치 카페 맛집인 에그라운즈 후기입니다🥚

일요일 열두시쯤에 방문했어요 저희가 들어갔을 때는 한두 팀~세 팀 정도 있었는데

열두 시 반쯤 되니 사람들이 많이 와서 웨이팅이 있었어요

 

 

 

 

망월천 뷰

저희는 가게 입구 바로 앞 테이블에 앉았는데 바로 앞에 망월천이 보였어요

여름만 아니면 야외 테라스에 앉아서 먹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지금은 너무 더워서 엄두가 안 나요ㅠ....

 

 

 

 

 

 

사진 출처: 네이버 지도 메뉴

 

 

 

 

 

 

 

 

저희는 시그니처 세트를 시켰어요

트러플 에그베네딕트+에그라운즈 플레이트+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이날 정말 더워서 아아 나오자마자 흡입했어요

커피 맛은 산미가 별로 없는 맛이어서 좋았어요!

 

 

 

 

 

 

포크와 나이프, 그릇까지 마음에 들었어요😄

 

 

 

 

 

 

 

 

트러플 에그 베네딕트

생 트러플 슬라이스를 곁들인 에그라운즈의 대표 메뉴입니다

에그 위에는 생 트러플이 올려져 있어요

옆에 샐러드도 새콤한 게 취향 저격이었어요

어제 좀 자극적인 마라탕을 먹어서 그런가 건강한 맛이어서 좋았어요💙

 

 

 

 

 

에그 베네딕트는 구운 잉글리시 머핀 가운데에 햄이나 캐나디안 베이컨,

수란을 얹고 홀랜다이즈 소스를 뿌린 미국 샌드위치의 한 종류라고 합니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사진을 계속 찍었어요😄

 

 

 

 

 

 

 

그릇에 잘 옮겨서 먹기 시작!

 

 

 

 

 

 

 

위에서도 찍어보고~

 

 

 

 

 

 

 

에그라운즈플레이트

프렌치토스트, 베이컨, 스모크소시지, 크림 스크램블, 구운 오렌지와 자몽, 샐러드

프렌치토스트에 메이플 시럽을 살짝 뿌려서 스크램블이랑 구운 소시지를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구운 오렌지랑 자몽도 같이 먹으면 상큼해요

샐러드는 에그 베네딕트에 있는 샐러드랑 맛이 같아요!

 

 

 

 

 

수란을 깨뜨려서 같이 먹어봅니다👍

부드럽고 촉촉해서 소화도 아주 잘 될 거 같아요

 

 


 

다음엔 폴드 오믈렛이랑 베리 콤포트 프렌치토스트, 라테를 먹어봐야겠어요

뷰도 좋고 맛도 있는 에그라운즈 정말 추천합니다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