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미사 갈비 맛집, 갈비도락 미사본점 내돈내산 후기(웨이팅,주차장 있음)

2023. 8. 10. 07:04맛집

반응형

 

 

 

갈비도락 미사본점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584
*전화번호: 031-793-9663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라스트 오더 20:30)
*주차장: 있음(매우 넓음)

 

 

 

 

 

오늘은 하남 미사 갈비맛집인 갈비도락 미사본점 후기를 가져왔어요😄

 

갈비도락 외관,주차장 

갈비도락은 전국에 총 4곳이 있는데요 서오릉점, 탄현점, 미사본점, 김포점 이렇게 있습니다! 

저는 지인이 추천해서 다녀왔어요 금요일 저녁 7시쯤 방문을 했는데 이미 만석이여서 웨이팅 중이었어요

가게 안 입구에서 번호 입력하시면 캐치테이블 카톡이 옵니다! 

 

 

 

 

 

웨이팅 장소

다행히 웨이팅 하는 장소가 따로 마련되어 있었고 안에는 큰 에어컨이 있어서 시원하게 기다릴 수 있어요(정말 좋은..ㅠ)

아마 겨울에도 따듯하게 기다릴 수 있을 거 같아요 

 

 

 

 

 

갈비도락 캐치테이블 웨이팅

처음엔 대기 9번째였는데 내부가 넓어서 인지 회전율이 생각보다 빠르더라고요!

20분쯤 기다리다 들어갔습니다 

 

 

 

 

 

갈비도락 1층 내부

저희는 2층으로 안내받았어요 

1층 내부도 아주 넓고 시원했어요 공중에 매달려있는 저 배추인지 마늘이랑 과일 고추? 는 좀 놀래긴 했어요...ㅋㅋㅋ

조금 징그러웠던....

 

 

 

 

 

메뉴

저희는 소, 돼지 둘 다 먹어보고 싶어서 추천메뉴인 소양념구이 1인분, 한돈 양념구이1인분, 정통 함흥냉면(비빔) 1, 된장찌개, 밥 한 공기 이렇게 주문했어요 

 

 

 

 

 

1층에선 고기들도 포장해서 팔더라고요!! 명절이나 어버이날 때 사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갈비도락 미사본점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시면 다양한 소식과 특별한 혜택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어요

현재 30%~50% 포장할인을 하고 있어요 

 


 

 

갈비도락 만의 특별한 점은

수제양념갈비는 몸에 좋은 한약재와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풍부한 맛을 내는 특제소스로서
감칠맛이 일품이며 매일 신선한 제철 채소로 만드는 10여 가지의 특색 있고 맛있는 건강한 찬입니다.

 

기본 반찬들

 

기본 반찬들 종류도 다양하고 아주 정갈했어요

고기랑 같이 다양하게 돌아가며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맛은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했어요

 

 

 

 

 

소양념구이

먼저 소양념구이가 나왔어요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셔서 정말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제가 구우면 대화하다가 타는 경우 많잖아요 ~ ㅠㅠ

 

 

 

 

 

 

아주 맛있게 잘 구워주십니다 👍🏼

 

 

 

 

 

점점 익어가고 있어요 💙 두근두근

 

 

 

 

 

 

 

소랑 돼지랑 둘 다 맛있었는데 저는 돼지가 더 맛있다고 생각한 순간...? 다시 소가 더 맛있더라고요 엥?ㅋㅋㅋ무슨 말 이죠

결론은 둘 다 맛있다......!💙  💙  💙  돼지도 엄청 부드러워요..... 다음에도 가면 둘다 시켜 먹을래요ㅠ


 

 

 

2인분 뭔가 모자랄 거 같았지만 아주 딱 좋았어요!

 

 

 

 

 

정통 함흥냉면 비빔

여기에 비빔냉면도 같이 먹어줍니다 ㅎㅎ 아주 달지도 맵지도 않은 냉면이었어요 

 

 

 

 

 

된장찌개

된장찌개도 안에 고기가 들어가서 깊은 맛이 납니다 (추천!) 무조건 밥이랑~!

 

 

 

 

 

양파절임과 같이 먹고

 

 

 

 

 

다시 냉면에 싸서 같이 먹으면 아주 꿀맛이에요 💙 

 

 

 

 

 

가족모임, 회식 등 모임 있을 때 방문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다음엔 한우설화꽃살 먹으러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