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위례 정육고기맛집 흑돈클라쓰 내돈내산 후기 (주차장 있음)

2023. 9. 8. 10:36맛집

반응형

흑돈클라쓰


*주소: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104 1층 1058호
*전화번호: 0507-1350-9248
*영업시간: 월-금 16:00-23:00 / 토일 12:00-23:00
*주차가능

 

 

 

 

 

 

 

 

 

오늘은 성남 위례 정육점 고기 맛집인 흑돈클라쓰 후기입니다!

오랜만에 회사 친구들과 같이 모여서 먹었는데요

고기가 기대이상으로 맛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흑돈클라쓰는 일본과 프랑스 요리학교에서 식재료와 음식을 전문점으로 

공부하고 온 두 형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무항생제 흑돼지구이 전문점입니다.

고기숙성부터 모든 소스, 음식 하나하나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최고급 숯불에 직화로 굽는 방식이며 숯향과 육즙 가득한 프리미엄 흑돼지를 드실 수 있습니다."

 

 

 

 

메뉴

 

메뉴
메뉴

저희는 삼겹살, 흑돼지 오겹살, 술을 주문했어요!

하이볼도 파는데 가격이 괜찮은 거 같네요 

 

 

 

 

 

 

흑돈클라쓰는 정육가게예요 그래서 셀프로 구워야 하고요

저 정도 가격이면 정말 괜찮은 거 같아요 👍🏼

 

 

*첫 주문은 2인분 이상만 가능합니다

 

 

 

정육셀프코너 이용방법

 

정육셀프코너 이용방법입니다 참고하세요~!

 

 

 


 

 

 

기본 반찬
기본반찬

 

반찬은 고깃집에 기본적으로 나오는 것들인데요 

명이나물 나오는데 너무 좋아요! 필수!!

 

 

 

 

 

제주산 삼겹살 구워봅니다 ~! 😆

 

 

 

 

 

고깃값이랑 야채값 따로 받아요! 참고해 주세요

저희는 버섯 골랐습니다 

불판도 제가 좋아하는 불판이에요 숯으로 구워서 더 맛있어요!

 

 

 

 

근데 셀프로 굽다 보니 너무 덥고 좀 힘들긴 했어요

그래도 열심히 굽고 나서 먹는 고기 맛이 더 꿀맛인 거 아시죠? 🥹

 

 

 

 

 

멜젓도 같이 나와요

저는 멜젓은 사실 안 좋아해서 잘 안 먹어요 ㅠ

좋아하시는 분들은 같이 드시면 좋을 거 같네요 

 

 

 

 

 

짠! 너무 맛있게 구워졌어요 

한입 먹고 진짜 다들 와 맛있다 ~~~ 고기 잡내 안 나고 부드럽고 육즙!!!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계란찜

 

그리고 여기 계란찜이 진짜 맛있어요 꼭 같이 드세요 

 

 

 

 

물냉면
비빔냉면

 

물냉면, 비빔냉면은 쏘쏘였어요

엄청 시원한 살얼음 냉면을 기대했는데 조금 미지근한 맛이었어요ㅠㅠ

냉면 맛 자체는 맛없지도 엄청 특별하지도 않은 맛이었어요 

저희가 된장찌개도 시켰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

저는 물냉 비냉보다는 된찌를 더 추천합니다! 멸치 육수 시원한 집에서 끓인 맛이였어요

 

 

 

 

 

 

총평

 

 

정육식당이라 그런지 고기맛은 정말 좋았고요! 

다만 셀프로 구워야 한다는 점에서 땀 안 흘리고 편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비추지만 이제 날씨도 곧 선선해지니까 

흑돈클라쓰 한번 가셔서 맛있게 구워드시는 것도 저는 추천드립니다 😋

그리고 계란찜과 된장찌개는 꼭 시켜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