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미사역 숯불구이 우마왕과 저팔계 내돈내산 솔직후기(애견동반 가능,망월천 무지개다리 뷰,주차가능 )

2023. 9. 6. 09:00맛집

반응형

숯불구이 우마왕과 저팔계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93 117,118호 호수공원 무지개다리 앞에서 보여요
*전화번호: 0507-1378-9240
*영업시간: 월 17:00-03:00 (라스트 오더 02:00) / 화-일 14:00-03:00 (라스트 오더 02:00)
*주차장: 있음

 

 

 

 

 

오늘은 미사역 미사호수공원 뷰가 보이는

맛집인 우마왕과 저팔계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호수공원 지나갈때마다 가게 이름이 특이하고

테라스에 사람이 항상 많아서 궁금했는데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하시면 되고 3시간 가능입니다!

애견동반 가능합니다! 저희가 방문했을때

강아지들이 한 테이블당 한 마리씩 있었어요 너무너무 귀여운.... 🐶

 

 

 

메뉴 출처: 네이버 플레이스

 

 

저희는 삼겹살 2인분 , 양념 벌집 껍데기 2인분 , 술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

 

 

기본반찬은 상추, 고추, 마늘, 백김치, 산삼, 파채, 옥수수콘이 나와요

산삼 나와서 몸보신하는 거 같아서 좋아요 💛

그리고 옥수수콘 왜 이렇게 맛있죠.... 한 세 번 듬뿍 퍼먹은 🤣

 

 

 

 

 

뷰는 망월천 다리 뷰여서 날씨 좋은 날 이렇게 테라스에 나와서 먹으면 정말 술이 술술 들어가요

테라스에 앉으면 고기가 구워서 나옵니다!

술도 바스켓에 얼음 가득 넣어서 나오는데 계속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장님 센스 💕

 

 

 

 

 

시원시원~ 술이 술술

 

 

 

 

 

 

산삼은 한입 먹고 술에 담가 마셨어요..ㅋㅋㅋㅋㅋ

술이지만 건강을 잃지 않겠다는..?

 

 

 

 

 

소맥도 같이 마셔줍니다 😆

 

 

 

 

 

고기도 나오기 전에 마셔줍니다

짠짠짠~! 날씨도 너무 좋고 뷰도 좋고 맛도 좋고!

 

 

 

 

삼겹살

 

 

삼겹살도 잡내도 안 나고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백김치!!!!!!!!!! 구워서 먹으면 미쳤어요

삼겹살 꼭 싸 먹어야 해요 처음엔 그냥 굽지 않은 백김치만 먹고

음~ 맛있다 했는데 사장님께서 구워서 먹으라고 하셔서

먹어보니 왜 그런지 알겠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요 조합이 아주 좋았습니다 😄

 

 

 

 

 

고기가 구워서 나오지만 전기로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껍데기

 

 

껍데기도 쫄깃쫄깃 너무 맛있었어요

바싹 구운 걸 좋아해서 콩고물에 찍어서 먹으면 👍🏼

 

 

 

역시 껍데기도 구운 백김치에 같이 싸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에요 

배부른데 계속 들어가는 ㅠㅠㅠㅠ 

 

 

 

우마왕과 저팔계는 뷰도 좋고 맛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사장님께서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솔직히 반했어요..❤️

사실 다른 지역에 사는 친구들이 놀러 왔어 갔던 건데 제 친구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맛도 중요하지만 저는 사장님이 너무 좋아서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내돈내산 맞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