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감일 분위기 카페 '카페버전' 내돈내산 후기 (주차장 있음 but 협소함)

2023. 8. 31. 14:56맛집

반응형

카페버전


주소: 경기 하남시 감일로124번길 7 1층
전화번호: 0507-1402-8250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라스트 오더 20:30)
주차장 : 있음

 

 

 

 

 

 

 

오늘은 하남 감일 분위기 카페인 카페버전 내돈내산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전부터 가고 싶었던 카페였는데요 카페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카페 외관

먼저 카페 외관은 빨간 벽돌건물이에요 붉은 벽에 블랙 지붕이 마음에 들었어요

감일동은  조용한 동네 분위기여서 좋은 거 같아요 

주차장은 가게 앞에 몇대만 가능해요 골목이라 길가에 주차하셔야 하는데 저희는 주차공간이 없어서

빙빙 돌다가 가게앞에 주차했어요 

 

입간판

입간판도 컬러도 넘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카페 내부

카페 내부가 엄청 모던하고 깔끔해요! 화이트와 우드 조합 너무 좋아요 

카페랑 맥북이 잘 어울리네요...ㅋㅋㅋ 

 

카페 머그컵도 판매 하시더라고요! 카페 로고만 있을 뿐인데 감성적이에요

디저트 종류는 많지 않지만 다 맛있어보였어요

케이스 안에 들어가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좋아 보였어요 개인적으로 디저트류가 밖으로 나와있는 거 별로 안 좋아해요..

소파도 화이트 아이보리 계열이어서 전체적으로 카페가 깔끔해 보여요!

처음에는 이 자리에 앉았다가 창가 자리로 옮겼습니다 ㅎㅎ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두 잔, 얼그레이 쇼콜라 (7,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커피는 시그니처를 먹고 싶었는데 점심을 먹고 온 후라 너무 배가 불러서 양심상 아메리카노 시켰어요 ㅠㅎ

대신 디저트를 시켰어요! 

솔직히 요즘 블로그를 열심히 하려다 보니 뭘 먹으러 갈 때 메뉴 욕심? 이 나더라고요...

배불러도 다른 메뉴 하나 더 주문해서 먹게 되고... ㅋㅋㅋㅋ 

디저트가 예뻐서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ㅎㅎ

위에 크림은 달달한 얼그레이 맛이고요 캐러멜 시럽이 위에 뿌려져 있어서 

전체적으로 촉촉하고 달달한 맛이에요 꼭!!!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먹어야 합니다 

 

 

 

 

 


 

카페버전은 홀케이크 예약도 가능합니다!

카페버전 인스타를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