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검단산 맛집,왕비성,인생 짜장면,짬뽕,탕수육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주차장 있음)

2023. 8. 28. 08:30맛집

반응형

왕비성


*주소: 경기 하남시 검단산로 228
*전화번호: 031-792-7488
*영업시간: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10:30-21:00 (라스트 오더 20:20)
*주차장: 있음

 
 
 

오늘은 하남 검단산 중국집 맛집인 왕비성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하남에서 중국집 맛집을 찾아다니고 있었는데요 여태 못 찾다가 드. 디. 어 찾았습니다 🥹
네이버 평점 좋은데도 가봤지만... 맛없었는데 
여긴 진짜 취향저격인 맛이였어요 !!!!!
 
주차장은 가게 앞에 있는데 주차 관리 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이중주차를 할 경우 차에 차키를 두고 내리시면 알아서 해주십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웨이팅 있는 줄 알았는데 운 좋게도 자리 하나가 남아서 바로 앉았어요
 
 
 

1. 메뉴

메뉴

왕비성은 갑오징어 짬뽕이 유명한데요!
저희는 삼선짬뽕 13,000원 , 간짜장 8,000원 , 탕수육 (2-3인) 25,000원 을 시켰어요
가격은 좀 비싼 편인 거 같아요 
 
갑오징어는 다음에 와서 먹어보는 걸로..! 😬
 
 
 
 
 
 

2. 맛

 

기본반찬

 
 
 
 

간짜장

간짜장은 일단 양이 정말 많아요! 
면이 정말 통통? 쫄깃 다른 일반 중국집 면발이라는 다른 느낌을 받았어요
좀 더 통통하다고 해야 하나요... 짜장맛은 아주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
 
 
 
 
 

 
 
 
 
 

쫄면처럼 뭔가 통통해 보이지 않나요?
 
 
 
 

 

삼선짬뽕

삼선짬뽕은 나오자마자 국물 맛부터 먹었는데요
!!!!!! 국물이 정말 진해요 ㅠㅠ 뭔가 깊~은 육수 맛이에요 약간 불향 맛도 나면서
숙주도 들어있고 안에 재료도 푸짐해요 
주꾸미가 엄청 부들부들 쫄깃 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면발이 통통 탱글~!
면 한입 먹고 국물 다섯 번 호로록! 
배만 안 부르면 진짜 국물에 밥 말아먹고 싶었어요
 
 
 
 
 

탕수육

그리고 왕비성 오시면 무. 조. 건 탕수육 꼭 시켜드세요ㅠㅠ
탕수육이랑 찹쌀 탕수육 둘 중에 고민했는데 탕수육 꼭꼭!!!!!!
제 마음속에 1등 탕수육 맛집이 있는데요 여기로 바뀌었어요... 정말 
겉바속촉!!!! 고기 잡내 안나고요 겉이 진짜 바-삭! 한데
안에는 찹쌀로 쫀~득 하면서 고기가 알차게 들어있어요
저는 원래 부먹인데 왕비성 탕수육은 찍먹으로 먹었어요..
소스를 안 찍고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거든요ㅠㅠ
소스 맛은 달달~ 해서 맛있었어요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소스 안에 재료는 많지 않은데 (개인적으로 목이버섯이랑 파인애플 들어간 거 좋아해요 ㅎㅎ)
달달 하니 너무 맛있어요!
 
 
 
 
 

고기 꽉 찬 거 보이시죠?😄
 
 
 
 

3. 총평

집 근처 중국집 맛집을 찾아서 너무 행복해요...😋 자주 갈 예정입니다 짬뽕국물이 또 생각나네요
검단산 등산하시고 내려와서 들리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일부러 찾아와서 먹을 정도로 맛집이에요
하남에 놀러 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후회 안 하실 거예요!! 다음엔 갑오징어 짬뽕이랑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