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오션뷰 감성 숙소 ㅣ사천스테이195(룸 A2) ⭐️ 내돈내산 ⭐️후기

2023. 7. 28. 08:03여행

반응형

 

 

사천스테이 195 A2 

 


*주소: 강원 강릉시 사천면 해안로 1026-31
*전화번호: 010-8014-8084 / CALLCENTER: 033-642-1950
*주차장: 있음

 
오늘은 강릉 오션뷰 감성 숙소인 사천스테이 195 stay A 후기입니다 🖤
사실 휴가 계획을 급하게 짜느라 숙소를 많이 찾아보지 못했고 원하는 곳은 이미 다 마감이더라고요
근데 이 숙소 정말 만족하고 와서 한번 소개하려고 합니다!
 


1. 객실정보

저희는  객실 stay A를 골랐어요
고른 이유는 유일하게 테라스가 있는 방이었기 때문입니다 (오션뷰~💙)
예약은 야놀자에서 금토 1박 총 275,000원 결제했습니다 (야놀자 쿠폰 5% + 네이버페이 10,000원 포인트 사용)
 

 

가전, 가구 및 물품 LIST

  • 전자/가구 -  티비65인치, 식탁 size 1800*800, 시스템에어컨
  • 침        구 - 퀸 사이즈침대
  • 주방용품 - 전기밥솥, 발뮤다토스터기, 발뮤다전기포트, 와인잔, 와인오프너, 원목플레이팅도마, 냄비, 주방그릇, 전자레인지, 전기레인지, 기타 (※ 조리가능)
  • 어메니티 - 샴푸, 컨디셔너, 바디, 빗, 칫솔, 치약, 빗, 면봉, 화장솜, 바디솜
  • 기타 소품 - 블루투스, 드라이기, 전신거울

사진출처: 사천스테이195 홈페이지


 2. 주차장

주차장

 

주차장은 올라오는 길에 지하주차장 및 공터, 숙소 바로 앞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우측 옆집 펜션 쪽으로는 절대 주차 금지입니다!
 
그리고 숙소 앞 주차장은 경사가 좀 있어 초보운전자들은 살짝 어려울 수 있어요 공터에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3. 숙소 외관

들어가는 입구

저 멀리 바다 보이시나요?🐬

들어가는 입구도  너무 예뻐요 감성 뿜뿜 💕
 
 
 
 


4. 숙소 내부

숙소에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짐 많이 가져오셔도 됩니다!
저희는 2층이었는데 카운터에서 카드 하나를 주셨는데 이 카드는 계속 꽂아놓고 퇴실할 때 챙겨서 1층 카운터에 두고 가시면 됩니다
 
카드집이 나무로 되어있는데 이것도 감성이 넘치네요 🤎
 
문 여는 방법은 문자로 웹링크와 비번을 같이 보내주시면  문 앞에서 링크를 누르고 로그인하시면 도어록이 열립니다!!
 
 
 
 
 
 

현관에서 보이는 뷰인데요 바로 방이 보입니다 
옆에 꽃병 안에 그냥 나뭇가지 만 들어가 있는데도 느낌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감성..)
 
 
 
 
 
 

짠~!😆 거실 뷰입니다 바로 오션뷰!!!
진짜 소리 질렀어요 너무 예뻐서요 💙 그래도 다행인 게  장마였는데 이 날은 맑더라고요 
바다색이 너무 예뻤어요
 
 
 
 
 
 

테라스

마음이 뻥 뚫렸어요 바다가 너무 예쁘고 탁 트여서 굳 ~! 
사진에 보이는 바다는 사천해변입니다 🤿
 
 
 
 
 
 

침실

 
여기는 침실인데요 깔끔 그 자체입니다 
방 청결 상태도 정말 좋았어요 제가 여태 가본 숙소 중에 최고라고 말할 수 있어요 정말~!
방 천장에 에어컨도 있어서 시원하게 잘 수 있어요 
 
 
 
 
 
 

부엌

 
여기는 부엌인데요 제가 테라스 오션뷰 다음에 젤 마음에 들었던 공간이에요 
우드감성에 빈티지 한 스푼 느낌 나서 너무 좋았어요 냉장고 너무 귀여워요 🍫

전신거울도 빈티지 느낌이고요 🚪셀카 꼭 찍어야 합니다..ㅋㅋㅋㅋ

스피커 조명.. 모두 넘 감성 있어요 숙소 홈페이지 사진이랑 실물이랑 다 똑같아서 만족했습니다!
 
 
 
 

 

전자레인지 포트 도마 키친타월 크린랲 도마 등등 없는 게 없네요!
컵이랑 와인잔 숟가락도 다 사진 찍기에 딱 좋은 감성이었어요
드립커피도 있습니다 ☕️

부엌 바로 옆 창문 뷰인데 여기도 바다가 보여서 좋아요 
옆에는 다른 펜션인 거 같았어요 
 
 
 
 
 

화장실

 
다음은 화장실인데요 
화장실도 너무 깨끗하고 샤워기 수압도 짱짱~! 사실 제가 수압에 되게 예민하거든요..ㅋㅋㅋㅋ
수압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
 
 
 
 
 
 

거실에 있는 테이블도 크고 넓어서 가져온 노트북 이랑 포장해 온 음식들 다 펼쳐놓고 먹기에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역시 클수록 좋은...😎
 
 
 
 
 
 

서핑하는 사람들도 많았는데 거실 테이블에 가만히 앉아서 구경하는 것도 힐링되더라고요 

앉아서 노트북도 하고 저녁 먹기 전 까진 계속 앉아서 여유를 즐겼어요 
이 숙소가 가진 매력인 거 같아요
 
 
 
 
 
 

저녁엔 친구와 치킨이랑 영화 보면서 술 한잔씩 했습니다 😎

숙소 근처 하나로마트에 요즘 핫한 포카칩 햇감자가 있길래 냉큼 사서 술이랑 같이 먹었는데
정말 바삭하고 감자 두께도 두껍고 기름진 맛없이 깔끔하더라고요!! 
 
 
 
 
 
 
 

침실엔 65인치 티브이도 있고 넷플릭스도 볼 수 있어서 영화 한 편 보면서 꿀잠 잤어요 

다음날 아침 침실 창문 뷰~!
 
 
 
 
 
 
 

아침에 일어나서 드립커피 내려마시고 셀카존에서 셀카를 찍었어요 😎

살짝 보이는 바다.. 또 힐링 
바다를 보면서 아 여기서 한달살이 꼭 해보고 싶다 이 생각을 했습니다🌊

커피 들고 테라스에서 바다 보면서 후룹 
휴가 제대로 즐긴 거 같아요 

테라스

테라스 오른쪽 뷰입니다

바다가 너무 예뻐서 정말 한 백장쯤 찍은 거 같아요 🙊
 
 
 
 
 
 

4층

사장님께서 루프탑 꼭 가보라 하셔서 바로 올라갔습니다
4층에 내려서 위로 올라가는데 엘베 열리자마자 순간 여기가 갤러리인가? 싶었어요

계단을 올라오면 보이는 전자레인지와 와인잔들이 있어요
의자도 빈티지해서 카페에 온 거 같았어요 

루프탑

짠! 루프탑입니다
객실에서 보이는 것보다 확실히 더 멋있네요 꼭 올라가 보셔야 합니다 🕶️
 
 
 
 
 
 

카운터

 
여기는 카운터인데요 
어디 카페 온 거 같지 않나요 의자랑 스툴도 예쁘고요?

창도 동그라미창이어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저기가 포토존인데 바깥에 나가있고 안에서 찍어주더라고요 
저도 찍었는데 이상하게 나와서... 안 올릴게요!! 🙈
 
 
 
 
 
 

여기도 포토존 2 거울 셀카! 뒤에 바다가 보여서 꼭꼭!!! 찍고 가셔야 합니다 🤙🏼
 
 
 
 
 

사천스테이 195에서 힐링 제대로 하고 갔습니다💙
일단 숙소 인테리어도 너무 마음에 들었고 사장님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테라스+오션뷰, 깔끔 , 큰 테이블까지 정말 추천합니다
그리고 사천해변에 유명한 바우카페, 박이추 커피까지 근처에 있어 같이 들리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바우카페와 박이추 커피 후기로 다시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