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미사역 힙한 신상카페 ’로우프레스‘핸드드립커피,리코타무스,비스코티

2023. 4. 16. 00:53맛집

반응형





얼마전에 산책하다가 발견한 '로우프레스'

밤에 지나갈때 분위기가 너무 힙하고 좋아서 꼭 가봐야지 했다가 이번에 들렸다





​0507-1337-5093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270-1 201동 1층 1-158호



weekday / 09:00-21:00

weekend/ 10:00-21:00



pet friendly



호반 써밋 쪽인데 길을 헤맸다ㅠ

산책했을때 기억을 더듬더듬 하면서 간신히 찾았다

카카오지도 이상해 ㅎ

간판이 없었던거 같은데?..

저 멀리서 의자가 밖에 나와있는걸 보고 저기구나 싶었다

날씨 좋은날 앉아서 마시기 딱 좋아

아아도 있고 나는 드립커피 아이스로!

아주 시원한 커피가 땡겼기 때문에

원두 종류

나는 산미 없는걸로 선택

포스터 좀 깜놀~ ㅎ

스티커 붙여야 하남.?

암튼 내부 감성 내 취향저격 했다


카세트 플레이어라 해야하나 빈티지 하고 귀엽다 힣

저 시계도 뭔가 어렸을때 침대맡에서 봤던 그러한 감성...🕰️


디저트는 여기 벽에 있어요

사장님 감성이 ....❤︎

사람없을때 잠깐 찍었는데 저 베이지 의자 탐나..

테이블은 많지 않지만 두시간 넘게 앉아있는 동안

사람들이 많이 왔다 갔다

바 자리도  있다

드립 아이스 커피

맛있다!!진짜 뭔가 커피 맛이 좀 다른데

시원하게 부탁드렸는데 아주아주 시원하고 좋았다

얼음이 녹을수록 커피 맛이 더 좋다고 하셨다



처음엔 메뉴에서 디저트 못 봤는데

다른 사람들이 디저트 시키는거 보고 궁금해서



비스코티 솔티초코 2.0

리코타무스 6.0

시켜봤다

리코타 무스는 리코타 치즈,발로나 초코청크,

마르살라 시럽,계절과일을

이용한 디저트인데

사장님이 이건 로우프레스에서만 먹을 수 있는

디저트라고 하셨다

그럼 무조건 시켜야지 💛

디저트 두개 다 너무 맛있고

리코타 무스는 솔직히 꼭 먹어야한다

완전 취향저격.ㅠ

커피랑 같이 먹어야해..

비스코티도 꼭꼭 ㅠ 다음엔 다른 맛으로 먹을거야



리코타 무스 제발요.....









다 먹고 일어났을 때 찍어봤다

테이블 넘 예뻐

의자도 빈티지스럽고 나란히 앉는 것도 마음에 들었다

아 그리고 사장님 너무너무 친절하심 ㅎㅎ





다음주에 나 또 갈듯..










https://instagram.com/lowpressnowhere?igshid=YmMyMTA2M2Y=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