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콘티넨탈 룸 런치 🤍 아빠 퇴직기념

2023. 1. 15. 22:50맛집

반응형





아빠 퇴직 기념으로 두달 전에 예약한

신라호텔 콘티넨탈



총5명이라 룸으로 예약했다.*(룸 이용시 별도 요금 부과)

런치였고 이용시간은 12:00-14:30이다


신라호텔 23층 !






영빈관 뷰
날씨 좋고







룸으로 들어가는 길에

사람 없어서 찍어봤다








미리 예약해둔 꽃💐














거셀 ㅎㅎ








룸은 8명까지 가능하다







*단호박 와플튀김

위에 치즈







짠🥂 그동안 고생 많으셔쓔 아부지


와인도 한잔씩

화이트와인인데 🥂👍🏼



잔에 비친 조명 예뿐데?






*처음 나온 요리

이름 뭐였더라...


셔벗! 이거 진짜 맛있었다

일단 위에 거품 먹어줘야함 그 밑에가 맛있다 귤같은거..🍊







빵에 버터 바르고

빵 너무 부드럽자나,,,,






* 도미 마리네,다시마 젤리



도미랑 그 밑엔 다시마 젤리

음 처음 먹어보는 맛...? 식감..? 푸딩 같기고 하고








* 밤 크림 수프



이거이거 진짜 너무 맛있었다

진심 ㅠㅠ 밤이 쫑쫑 있는거랑 밑에 수프 먹고

이 빵 찍어서 먹으면 천국,,🌰

아 또 먹고싶다!







* 숯불 대구구이,감자 도피누아즈,뱅존 소스
소스 뿌리기 전

소스 뿌린 후

이것도 맛있었다. 부드러워

대구 밑에 있는건 감자







* 한우 숯불구이,근대 팍시,마데이라 소스



고기는 뭔들 부드럽고 맛있고...






*오리 가슴살,버섯 리소토



이것도 진짜 맛있었다

오리 너무 부드럽고 소스도 맛있구..






* 후식 바닐라 무스







* 카페라떼

고소하고 따숩..🤍

초컬렛도 ...❤️







다 먹고 사진타임

케이크도 넘 맘에 들고 꽃도 진짜 넘 예쁘다



뿌-듯!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