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초이, SHOP CHOEI sara bag , 미니도트백, 블랙 내돈내산 후기

2023. 10. 4. 09:33리뷰

반응형

SHOP CHOEI
Bag sara


요즘 잘 들고 다니는 귀여운 가방! 후기입니다 😎
쪼끄만 게 좀 비싼 거 아닌가 했는데 사길 잘한 거 같아요 
너무너무 귀여워요!!!

사실 저는 보부상인데 아닌척하는 보부상입니다🤣
어디 가면 백팩에 잔뜩 가져가는 스타일인데
평소에 데일리 백은 미니미니 한 가방을 선호해요




브랜드 자체가 깔끔한 게
마음에 들었어요

안 그래도 미니 사이즈 가방이 필요했는데
사라 백 보자마자 겨울에 코트 입고 귀엽게
들면 좋겠다 싶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







 

핸드메이드 제품이라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받았어요 

 

군더더기 없는 더스트 백에 담겨서 왔고요!

 

 

특수 코팅처리로 가죽의 질감을 표현한레더얀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탄탄하게 모양은 잡아주지만 매끄럽고 유연한 질감으로 쓸림이 없고!
물세탁 대신 오염이 있는 부위에 젖은 수건이나 티슈로 닦아주면 됩니다 

라벨까지 귀엽고요

 

근데 살짝 걱정이 되는 건 가죽이라 벗겨질까 봐....🥲

 

콤팩트한 사이즈이지만 들어갈 건 다 들어갑니다😎
지갑 차 키 핸드크림 그리고 쿠션까지
딱 필요한 것만 들어가는 귀여운 가방이에요

 

예뻐서 사진 많이 찍었어요 ㅎㅎ
혹시나 구매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추석 연휴 내내 들고 다녔고
오랜만에 한남동 놀러 가서 이리저리 찍어봤습니다 🤓

 

요즘 가방에 키링 다는 게 유행이잖아요?

그래서 언니 키 링 좀 잠시 빌려봤어요 
가방이랑 키링이랑 뭔가
비슷하게 생긴..? ㅋㅋㅋ

 

어제도 꽃 시장 가는데 들고 갔어요
은근 휘뚜루마뚜루 좋은 아이템입니다 추천! 😎

오늘부터는 회사에 들고 왔어요 하.. 하.. 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