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글위글 신상 너무 귀여운' FUNNY PUFFY' 빅그립톡 투명케이스 SET'주문제작 내돈내산 후기 🐶

2023. 9. 21. 00:14리뷰

반응형

 

 

 

 

 

오늘은 너무 귀여운 위글위글

FUNNY PUFFY 빅그립톡 투명케이스 SET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저는 핸드폰 케이스에 관심이 많아서 주기적으로 바꿔주는데요

이번에 위글위글에서 신상 케이스가 나와서 바로 결제했습니다! 

 

 

사진출처: 위글위글 공식홈페이지

 

일상의 명도와 채도를 높이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위글위글 브랜드는 2014년에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여러군데 있는데요 

플래그십스토어는 도산점에 있습니다!

저도 방문해본적은 없는데 한번 방문해 봐야겠어요 😄

 

 

 

위글위글집 도산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68길 31

31, Eonju-ro 168-gil,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0507-1340-2057 / 영업시간 : 11:00 ~ 20:00

 

사진출처: 위글위글 공식홈페이지
사진출처: 위글위글 공식홈페이지
사진출처: 위글위글 공식홈페이지

 

 

위글위글브랜드는

문구류부터 홈데코, 주방용품, 욕실용품, 모바일, PC용품, 차량용품, 캠핑, 키즈, 펫, 의류, 액세서리

카테고리가 정말 다양합니다 저는 우산이랑 핸드폰케이스, 핸드폰 스트랩, 친구 선물로 가운 등등 사보고 다 만족했어요

일단 컬러가 알록달록 너무 귀엽고요, 전체적으로 실용성과 내구성이 좋아서 오래 쓰고 있어요

주기적으로 홈페이지 들어가서 이것저것 구경하다 보면 시간이 엄청 빨리 가더라고요!

아마 구경하시면 다 사고 싶어 질 거예요! 

요즘에는 펫 용품이 눈에 띄더라고요 너무 귀여워요!!!!

제 강아지조카한테 사주고 싶어요 ㅎㅎ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상할인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위글위글 카카오 친구 추가를 하면 쿠폰 3,000원을 받을 수 있어요 

 

사진 출처: 위글위글 공식홈페이지

 

 

 

 

주문제작 빅그립톡 투명케이스 SET- FUNNY PUPPY
가격: 39,800원 ----> 29,800원

 

 

 

배송도 빨라서 주문하고 이틀 후에 바로 받았어요

실물도 너무 귀여워요 😆

 

 

컬러도 알록달록 ❤️

기본케이스가 지겨울 땐 이런 귀여운 스타일로

바꿔주면 기분도 전환되어서 좋아요 

 

 

주의할 점은 알코올솜으로

케이스를 닦으면 이렇게 묻어나요 ㅠㅠ

저는 핸드폰을 알코올로 자주 닦는 습관이 있어서

아무 생각 없이 닦았네요...

 

 

이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