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ACE,레이스 Volume Puffy Blouse_Black ,여름블라우스 후기

2023. 6. 29. 16:46리뷰

반응형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인 RRACE (레이스)   'Volume Puffy Blouse_Black' 블라우스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제가 이 브랜드를 좋아하는 이유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러인데요 
샀던 아이템들 모두 마음에 들고 잘 입고 다녀서 분기별로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사실 제가 6월에 결혼식이 있어서 
여름 하객룩 겸 평소에 친구들 만날때나 다른 약속이 있을때
겸사겸사 입으려고 구매를 했는데요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출처: RRACE홈페이지

 


 
바로 이 블라우스 입니다
컬러는 블랙으로 구매했어요
 
 
크리스피한 질감의 코튼, 나일론 혼방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불규칙한 플리츠 네크라인과 턱 디테일, 벌룬 슬리브 디자인으로 볼륨감 있는 여성스러운 무드의 블라우스입니다.
사이드 슬릿 디테일이 있습니다.
 
혼용률 : Cotton 74%, Nylon 26%

@출처: rrace 홈페이지


 
저는 작년에 더현대 레이스에서 30만원 이상 결제해서 
적립금 쓰려고 홈페이지에서 구입했어요!
 
 
사실 가격은 착하지 않아요...ㅎㅎ 하지만 사고나서 매우 만족했기 때문에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배송도 빠른편이였고
일단 이 블라우스는 꺼내자마자 놀랐던게 
정말...가벼워서!!!! 깜짝 놀랬어요 여름에 너무 시원해요 !!
정말 조금 과장해서 안입은거 같아요 ㅎㅎㅎ

착샷 !
벌룬슬리브 스타일이라 저같은 어좁이..에게는 잘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하의는 와이드슬랙스를 같이 매치해봤어요
린넨이라 통도 넓고 시원해요
이대로 결혼식장 가면 굳!

사고나서 친구들 만날때,결혼식
이렇게 총 두번 입었는데
저는 여름에 결혼식 룩으로 완전 추천합니다!!

허리 라인도 적당히 잡아주고
소재를 자세히 보면 크리스피한게 보이시나요??
구김이 살짝살짝 있는게 이 소재의 멋인거 같아요 
 

약간의 단점이라면... 팔을 움직일때 소매통이 넓어서
자꾸 접힌다? 인데요 중간중간 저는 내려줬어요..ㅋ

사이드에 슬릿이 있어서 유니크하고
무엇보다 바지 주머니에 손 넣기 편해요 ㅋㅋㅋ!!
 
 


 
아더컬러도 있어요 #레몬

너무 상큼하지 않나요?
가볍고 시원하고 유니크한 블라우스 찾고 계시면 
rrace 추천드립니당 !
 
 
 
 
 
https://www.rrace.co.kr/

RRACE

--> 2019 winter collection 레이스는 모던한 감성을 기반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브랜드입니다 COLLECTION

rrace.co.kr

 
 
https://www.instagram.com/rrace_officia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