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팔당 육개장 육칼 국수 맛집 동동국수집 솔직후기 (주차장 있음)

2024. 3. 5. 08:44맛집

반응형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908 팔당화로구이

031-576-1588

매일 09:00-21:00 (브레이크 타임 15:20-16:30)

주차장 있음


 

 

저번 주말에 동동국수집을 방문했다

맛있다는 말을 들어서 한번 가봐야지 했다가 팔당대교 쪽~한강뷰 가 있는 위치는 

항상 차가 많아서 갈 엄두가 안 났다 ㅠ 

 

 

가게 외관

 

다행히 가게 앞에 주차 할 곳이 있었고 (엄청 넓진 않다)

주차 관리 해 주시는 분도 계신다 근데 주차장 땅이 울퉁불퉁해서 조금 난이도가 있다 ^^!

 

동동국수집은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다고 한다

한 때 맛녀석들 엄청 챙겨 봤었다.... ㅎㅎ 대리만족

 

 

 

웨이팅 대기실

 

내가 방문했을 때는 웨이팅은 없었지만 가게 바로 옆에 이렇게 

넓은 실내 대기실이 있어서 좋은 거 같다!

 

 

 

 

 

 

사진출처:네이버 플레이스 메뉴

 

청양육개장, 잔치국수 (곱빼기) , 고기만두, 김치만두 (2개씩) 주문했다

좋았던 게 다른 곳은 만두가 기본으로 6개 정도는 나와서 항상 남겼는데 동동국수집은 

1,300원에 2개씩 주문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사실 잔치국수랑 비빔국수 둘 중에 엄청 고민하다가 국물이 먹고 싶어서 잔치국수를 주문했다

 

 

 

 

 

밑반찬들

 

배추김치보다 깍두기가 더 맛있다!!!

깍두기 맛집이다 

 

 

 

 

 

잔치국수 딱 봐도 맛있어 보인다ㅠㅠ

날씨가 좀 쌀쌀했어서 국물이 딱이었다 

 

 

 

 

잔치국수(곱빼기)

 

잔치국수는 국물은 멸치육수 맛이어서 엄마가 집에서 해주는 맛있고 시원한

잔치국수 맛이었다 간도 딱 좋았다 

 

 

 

 

 

고명도 예쁘게 잘 올라가 있다 ㅎㅎ

 

 

 

 

 

 

청양육개장은 칼국수 면이 따로 나온다 

 

 

 

 

청양육개장

 

이름에 맞게 국물이 아주 칼칼~~ 해서 맛있었다 

호불호 없이 누구든 맛있다고 할 맛이다 개인적으로 잔치국수도 너무 맛있었지만

다음에 방문한다면 육개장을 시킬 거 같다 그리고 만두는 쏘쏘여서 다음엔 굳이 시키진 않을 거고

다른 사람들 리뷰를 보니 육전이 맛있다고 해서 다음에 도전해 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