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 기념일 맛집, 남양주 중식당 맛집,윈야드 아시안 퀴진 다산 내돈내산 솔직 맛 후기(주차,룸예약, 애견 동반 가능)

2023. 12. 20. 09:05맛집

반응형

 
남양주 그란스다산 카페에 방문했다가 곧 엄마 생신과
강아지랑 같이 들어갈 수 있는 근처 맛집 어디 없나~~
하다가 발견한 윈야드 다산! 바로 전화로 예약하고 다녀왔다🤭

 
 
 
 
 

1. 위치&영업시간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2번안길 156 지하 1층
경의중앙도농역 2번 출구에서 994m

매일 11:30-22:00
15:00-17:30 브레이크 타임
21:00 라스트 오더

070-4035-1889

주차는 빌딩 지하에 가능!

 
 

내부 사진

 

내부는 엄청 넓고! 깔끔했다
입구에 오리들이 걸려있다 조금 놀랄 수도...!ㅠ
 
 
 
 
 
2. 메뉴

메뉴

 

우리는 페킹 덕 하프, 시그니처 볶음밥,초마몐,가지튀김,
흑초 유린기, 고수 샐러드, 공갈빵 아이스크림을 주문했다

페킹 덕 하프는 전화예약할 때 미리 주문 넣었음!

 
 
 
 
 
3. 애견 동반 가능

애견 동반도 가능🖤이라서 너무 좋았다
 
 
 
 
 
 
4. 음식

시그니처 볶음밥

 

먼저 시그니처 볶음밥은 한마디로 말하자면 마약 옥수수 맛이다!
달달하고 고슬고슬하니 마약 같은 맛이었다
내 스타일 ~!~! 내가 거의 다 먹었다 ... 추천이요!
 
 
 

 
 
 
 

페킹 덕 하프

 

메인 요리
겉껍질은 완전 바-삭! 하고 살은 부드럽고... 기름지지도 않고 담백하니 너무 좋았다
거기에 내가 좋아하는 오이까지 같이 싸먹으니 완벽한 조합이었다...
같이 나온 소스도 너무 맛있었다 ㅠㅠ 이 메뉴도 추천할게요,,
 
 
 

초마몐

 

일반 중식당에 나오는 짬뽕의 면과는 달리 약간 넓적하고
얇은 칼국수? 느낌이다 약간 신선한 면이랄까.....
근데 일반 짬뽕을 좋아한다면 조금 비추천! 나는 자극적인
짬뽕 맛을 좋아해서 살~짝 아쉬웠다ㅠㅠ 근데 새우가 왕왕
커서 너무 좋았다 안에 쭈꾸미도 들어있음
 
 
 

고수 샐러드

 

네.. 고수.. 저는 불호입니다!
한입 먹어보고 놀람 ㅠ 고수 호인 사람만 추천이요
 
 
 

 
 
 
 

 
 
 
 

가지 튀김

 

가지 튀김!!!!!! 무조건 추천
솔직히 나는 제일 맛있었다 ㅠㅠ 지금도 생각하니 먹고 싶다 기대 안 했는데 너무 맛있는 걸 ㅠㅠ
 
 
 
 

양하대곡

 

양하대곡을 시켰더니 이런 귀여운 잔이..!
술은 운전 때문에 안 마셨더니 맛은 잘 모르겠다ㅠ
 
 
 

흑초 유린기

 
 

유린기를 원래 좋아해서 맛있었다!
새콤새콤 양상추랑 같이 먹으니 완벽~~~~
 
 
 
 

공갈빵 아이스크림

 
 

마지막으로 후식 공갈빵 아이스크림
꼭 시키세요.. 이거 시킨지 몰랐는데 나와서 놀랬다
맛있어 후식으로 합격이요..🍦달달 바삭!
 
 
 
이렇게 먹고 총 256,900원!!!







5. 평가
전체적으로 내부도 깔끔하고 넓고 룸도 예약이 가능해서
연말 모임이나 생일 등 기념일에 예약하고 방문하기 아주
좋다! 그리고 빌딩 지하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도 없고 무엇보다 맛도 좋고 애견 동반 가능이라 완벽했다!

 
 
 

반응형